[아트오디션]지웍스엔터테인먼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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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지웍스엔터테인먼트 댓글 0건 조회 6,591회 작성일 16-03-03 10:3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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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"Art Audition 2016" (gw엔터테인먼트 주최) 국내 복합장르 및 개별 전문분야 예술대중화를 목표로 진행되는 차세대 아티스트 발굴 오디션 시스템입니다.
이번 시즌.1은 국내 예술문화장르 중 “대중음악과 시각예술” 장르에 한하여 시작합니다.
그리고, 추 후 시즌.2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확장 및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입니다.

대상
>>대상 : 제한없음
>>분야 : 시각예술(평면, 입체, 영상, 사진, 공예, 디자인 등) / 대중 음악(싱어송라이터)
>>주최 : 지웍스엔터테인먼트
>>주관 : 지웍스 아트오디션 팀
>>후원 : 튤립아트랩, 착한사람들, 티비엘,뉴와인엔터테먼트,락킨코리아,코어콘텐츠, 판도라,헤븐,스페이스쿱

진행절차
1. 공개모집
    접수 : 공고일 >> 20일(일)

2. 아티스트 선정 / 총 20일 소요
    >> 1차 작가 서류 선정 : 3월말 예정
    >> 2차 예선 인터뷰 심사 : 3월말 예정
    >> 3차 본선 전문가 (창작품, 음원 및 프레젠테이션) 심사 : 4월초 예정
    >> 4차 결선 1차 창작 미션 : 4월초 예정

제출서류
▶분야 공통 : 아티스트 오디션 지원서 1부 (소정양식) 외 각 분야 추가자료 첨부
   ■ 시각예술_자유형식 포트폴리오
   ■ 대중음악_데모(음원파일 및 동영상)

▶ 지웍스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:  www.gworksarts.com

▶ application에서 "Audition Application”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접수     
   ■ 접수방법_ 이메일 접수
   ■ 결과통보_담당자가 지원자분에게 직접 연락드립니다.

아트오디션 방향
1. 대중의 선택 (예술창작 결과의 보편성_전문성 확보)
2. 기회의 나눔 (예술창작자의 공정한 노출 기회 제공)
3. 기회의 책임 (창작 기회의 지속성 및 책임 관리)

아트오디션 특징
1. 아트 오디션 분야 [대중음악(싱어송라이터) / 시각예술(평면, 입체, 영상, 사진, 공예, 디자인 등)]
2. 모든 오디션 지원자들의 창의적 가능성에 의한 전문 성장 및 데뷔 지원
3. 경쟁competition 아닌 각 아티스트의 역할audition 발굴을 통한 차별적_특성화 대중소비 채널 창출
4. 오디션 지원자들(예선 모든 통과자들)의 창작 성장 프로그램 지원 및 노출 책임 지원

아트오디션 목적
1. 기회의 권리 (예술문화계 불합리한 공모/오디션 시스템 및 불공정한 기회의 제도적 개선)
2. 창작의 권리 (예술문화계 주류 기득권의 노출_데뷔 프로토콜 의한 아티스트 발굴_노출 지원의 구조적 한계 극복)
3. 향유의 권리 (다수 대중을 위한 예술의 사회적 책임, 소비, 소장 등 문화적 가치 인식 확장)

최종 선정 아티스트 특전
[대중음악 분야]
.음원 출시 및 공연 지원
.전문 아티스트 워크샵 및 멘토링 지원 (소정의 진행비 소요)
.지속적인 창작 활동 기회 제공

[시각예술 분야]
·개인전시회 개최
·전문 아티스트 워크샵 및 멘토링 지원 (소정의 진행비 소요)
·외부 아트페어 지원
·신문화컨텐츠 참여 및 예술멘토 활동


예선 참가자 혜택
개인 성장단계별 아트코칭 프로그램 지원 (소정의 진행비 소요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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